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토니모리, 한 번의 터치로 완성하는 ‘퍼펙트 아이즈 듀얼 블렌딩 섀도우’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8-02-02 17:08


토니모리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한번의 터치로 은은한 그라데이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퍼펙트 아이즈 듀얼 블렌딩 섀도우'를 선보였다. 퍼펙트 아이즈 듀얼 블렌딩 섀도우는 내장된 전용 블렌더를 이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눈매 위에 은은한 그라데이션 효과를 선사한다. 듀얼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제품 하나로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

포인트 컬러를 아래쪽으로 향하게 해 발라준 뒤 내장된 팁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그라데이션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 주면 더욱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컬러는 총 3가지다. 핑크와 코랄 계열의 '와일드애프리콧'은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눈매를 만들어주고, 그레이 브라운 계열의 '울프브라운'은 섹시하고 매혹적인 눈매를, 그리고 코코넛 브라운은 그윽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초보자들 또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사용법이 장점"이라며 "듀얼 컬러 구성의 휴대성까지 고려해 여성들의 파우치 무게도 줄여주는 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