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코스테, 신년 맞이 ‘시즌 오프’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1-02 08:33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오는 1월 31일(수)까지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전국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프는 지난 한 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것으로, 2017년 가을 겨울 시즌 제품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어패럴 컬렉션부터 스포츠, 레더굳, 풋웨어까지 토탈 패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이번 시즌 오프에는 한겨울부터 간절기까지 입기 좋은 코트, 패딩, 스웨터, 맨투맨 등 다채로운 제품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특히 아우터 컬렉션은 올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구스 다운 점퍼부터 감각적인 실루엣의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님, 코튼 팬츠, 슬랙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스웨터, 맨투맨도 라코스테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너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좋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라코스테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신년 맞이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다운 점퍼와 코트 등의 프리미엄 아우터와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스웨터, 가방, 신발 등의 윈터 에센셜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 "다가오는 구정 선물이나 겨울 여행 스타일링을 위한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도 이번 시즌 오프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