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마켓, 유명 소호샵 제품 최대 70% 할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6-15 09:56



G마켓이 유명 소호몰·로드샵과 함께 게릴라 세일전을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25일까지 '썸머 패션 게릴라 세일전' 열고, 여름 패션·잡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아이띵소', '아키클래식' 등 총 10곳의 인기 소호몰·로드샵 브랜드가 참여하며, 게릴라 세일전의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된다.

먼저 '썸머딜' 코너를 통해 매일 새로운 패션·뷰티 상품 5개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매일 한 개의 소호몰을 '투데이 썸머샵'으로 선정하고, 해당 소호몰의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다.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할인되는 '10% 할인쿠폰'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되는 '20%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G마켓 패션뷰티실 고현실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름 패션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선글라스 등 필수 소품까지 초특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G마켓 베스트 상품이 자주 랭크되는 인기 소호몰과 로드샵, 브랜드사와 함께 트렌디한 상품 위주로 엄선해 마련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기려는 패션피플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