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의 '레이캅 RS프로' 제품이 미국 LA에서 개최되는 디자인 어워드 IDA(International Design Awards)에서 홈인테리어 제품 부문 최고상을 포함 총 3개 부문의 수상을 섭렵했다.
이번 수상에는 레이캅 RS프로 제품의 독창적인 침구청소 기술원리인 '레이클린 테크놀로지'가 침구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미세먼지를 99.9% 제거하는 점, 집먼지진드기를 검증된 자외선으로 마비시켜 번식력을 늦추고 제거하는 점을 비롯해 진동 패드와 알레르기 항원을 차단하는 헤파필터 등 차별화된 제품력이 크게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부드러운 동작을 위한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표현한 디자인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레이캅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오리지널 기술력을 보유한 침구청소기 레이캅이 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창의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력과 전 세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 퀄리티를 고루 겸비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캅 RS프로는 공기뿐 아니라 침구에도 매일 쌓이는 심각한 미세먼지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특허 받은 오리지널 침구청소 기술력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로 3분에 90% 이상 제거한다. 특히 하루 1/3 가량을 보내는 침구 속 초미세먼지에 다량 존재하는 치명적인 유해물질 나노소포체가 흡연의 최고 13배까지 폐암 발병률을 높인다는 연구결과로 침구관리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필수 건강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