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애월코아루 하귀코아루오션뷰 최고의 바다전망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1-23 18:09



최근 제주시의 공동주택 매매가 상승의 기대감이 이어지는 가운데, 주변의 관광업과 개발, 그리고 임대수요가 점점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어 제주시의 밝은 미래가 전망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관광산업이 발전함에 따른 관광업 종사자들의 유입이 많아지고 산규 유입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자연과 어우러져 지낼 수 있는 아파트가 인기다.

이러한 제주시의 주택시장 호조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국토지신탁에서 공급예정인 제주 하귀코아루오션뷰 아파트는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1437번지 일원에 공급할 예정이며, 지하 1층~지상7층, 총4개동으로 부대복리시설 포함 총 132 세대로 구성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수요층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며, 제주 부동산 시장의 상승세와 더불어 입지와 조망을 비롯 뛰어난 평면설계로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다양화 시켜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전했다. 하귀코아루오션뷰는 1132번 해안도로, 애조로 등으로 제주 신시가지와 15분대, 제주공항 20분대로 연결되어 있다.

또한 애월-조천을 잇는 애조로(2019년 완공예정)로 더욱 편리해진 제주시 교통망을 예상 할 수 있다. 아울러, 제주도의 유입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원도심 개발여파에 따른 이주민 발생이 잦아 신제주권 진입이 용이한 하귀지역의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신흥주거지로서 가치상승과 실수요 및 투자자들에게도 안전한 투자처와 거주지가 되어줄 수 지역으로 화제를 이끌 수 있는 것으로 전망된다.

사업지가 위치한 하귀지역은 생활 문화 편의시설 또한 모두 갖추고 있으며, 대표 상권이 형성이 되어 있어 원스톱 리빙이 가능하고 각종 마트, 재래시장, 병원, 은행, 도서관 등 생활시설이 인접하여 입주민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또한 고성천 수변길 산책로, 테마정원 등 청정자연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아파트로 도심 속 에 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바다조망이 가능한 해안도로(일주서로)에 연접해 있으며 바다는 물론 한라산 조망이 가능한 오션라이프의 실현 가능하며 풍부한 녹지와 자연환경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하귀코아루오션뷰는 남향 및 바다조망을 고려한 단지를 배치했으며 4-bay 확장형 구조의 우수한 개방감으로 높은 일조권을 자랑한다. 또한 주민공동시설, 관리사무소와 연결된 주민휴게시설에서 여유로운 바다 조망권 등을 갖춘 명품 아파트로 지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 주택시장의 호황세와 단지형아파트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사업 완료 후 하귀코아루오션부 아파트의 재산가치는 점자 높아질 것으로 점쳐진다"라고 말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