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1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4일, 11일, 18일, 25일)에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 수요일'은 던킨도너츠의 스테디셀러인 '글레이즈드' 도넛팩을 특별한 혜택가에 제공하는 행사로, 2017년에는 도넛팩 단위를 다양화 해 보다 넓은 고객층을 공략했다.
'해피 수요일'에 제공되는 도넛팩은 각각 글레이즈드 도넛이 3개, 6개, 9개 단위로 포장된 '싱글팩', '커플팩', '패밀리팩' 총 3종이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싱글팩'은 2900원, 연인 또는 친구와 즐기기 좋은 '커플팩'은 4300원이다. 온 가족이 나눠먹을 수 있는 패밀리팩은 5900원이다.
'해피 수요일'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참여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글레이즈드 낱개 기준 총 24개까지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 교환권으로 결제 가능하며, 행사 참여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할인, 타 쿠폰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도넛팩 포장단위를 다양화 해,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재정비했다." 며 "희망찬 2017년을 던킨도너츠의 글레이즈드 도넛과 함께 든든하고 달콤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