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2016 시즌 2'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박람회에서는 '생활한복'이나 '과일사이다' 같이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제품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보다 최대 70%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제품 런칭, 전시장 특별 할인행사 등 참가기업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쇼는 행사 개막일인 17일과 18일 양일간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해 대형 롯데홈쇼핑, 이베이 등 대형 유통사 바이어(MD) 50명을 초청해 맞춤형 1대1 비즈니스 상담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지난 9월 누적 관람객 60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대표 소비재 박람회임을 입증한 메가쇼의 이번 행사에는 역대 최대인 8만 여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측된다.
메가쇼 김신 대표는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한국 중소기업들이 모여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메가프라이데이' 컨셉으로 개최한다"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올해 마지막 메가쇼에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시기간 중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5000원의 입장료 없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메가쇼 관람 시 주요 관전포인트와 관람객 대상 이벤트뿐 아니라 참가기업의 할인정보, 신제품 이벤트 행사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메가쇼사무국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