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휘슬러코리아,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24 14:55


휘슬러코리아의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

휘슬러코리아(www.fissler.co.kr)가 '내 아기를 위한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아기 이유식 조리를 위한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Perfect Baby Cooker Set)'를 선보인다.

이유식은 맵고 짠 성분이 포함된 성인 음식과 분리하여 소량으로, 안전한 소재의 쿡웨어로 완성되어야 하는 것이 기본 원칙이다. 때문에 아이 건강과 안전을 위해 이유식 전용 쿡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는 코르디스 냄비 2종과 파인컷으로 구성된다. 휘슬러는 세상 어느 누구보다 소중한 우리 아기를 위해 조리에 가장 안전한 최상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소재로 사용한 냄비를 구성으로 선택했다.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이유식이 끝난 이후에도 온 가족을 위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휘슬러는 이유식 조리에 적합한 휘슬러 고유의 제품 기능도 제품에 세심하게 반영했다. 제품 본체 내면에 계량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조리 시 식재료의 분량을 쉽게 측정 가능해 영양의 균형도 고려할 수 있으며, 푸어링 림(Pouring rim) 기능을 적용해 음식물을 따라 낼 때 외벽에 내용물이 묻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인컷은 요리의 편의성을 더한다. 이유식을 만들기 위한 채소, 과일 등 다지기 밑작업과 채소 탈수는 물론, 뚜껑을 활용해 식재료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회전 횟수에 따라 식재료의 다지기 정도를 달리해 아기 성장 과정에 맞게끔 씹기 정도를 조절할 수 있으니 아기의 저작운동에도 도움이 된다. 칼날과 뚜껑 본체가 모두 분리되게 해 이유식의 기본인 위생을 보장하고 전력을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휘슬러코리아 관계자는 "휘슬러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기의 안전과 사용 편의성 등 소비자 니즈를 한층 더 세심하고 꼼꼼하게 반영했기에 내 아기를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