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슬러코리아(www.fissler.co.kr)가 '내 아기를 위한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아기 이유식 조리를 위한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Perfect Baby Cooker Set)'를 선보인다.
휘슬러는 이유식 조리에 적합한 휘슬러 고유의 제품 기능도 제품에 세심하게 반영했다. 제품 본체 내면에 계량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조리 시 식재료의 분량을 쉽게 측정 가능해 영양의 균형도 고려할 수 있으며, 푸어링 림(Pouring rim) 기능을 적용해 음식물을 따라 낼 때 외벽에 내용물이 묻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인컷은 요리의 편의성을 더한다. 이유식을 만들기 위한 채소, 과일 등 다지기 밑작업과 채소 탈수는 물론, 뚜껑을 활용해 식재료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회전 횟수에 따라 식재료의 다지기 정도를 달리해 아기 성장 과정에 맞게끔 씹기 정도를 조절할 수 있으니 아기의 저작운동에도 도움이 된다. 칼날과 뚜껑 본체가 모두 분리되게 해 이유식의 기본인 위생을 보장하고 전력을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휘슬러코리아 관계자는 "휘슬러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기의 안전과 사용 편의성 등 소비자 니즈를 한층 더 세심하고 꼼꼼하게 반영했기에 내 아기를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