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YC, 추석 맞이 ‘힐링 커플 슬립웨어 세트’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9-05 08:42


BYC의 힐링 커플 슬립웨어 세트.

BYC(www.byc-eshop.co.kr, 대표 유중화)가 추석을 맞아 명절의 피로를 이겨내고 편안함을 선물할 수 있는 '힐링 커플 슬립웨어 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힐링 커플 슬립웨어 세트'는 네이비 컬러 베이스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뿐 아니라 원단을 주름이 잘 가지 않는 능직으로 처리해 광택이 있고 부드러워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세트의 여성 제품은 핑크 컬러의 별 나염 패턴이 더해져 슬립웨어에 포인트를 주고, 가슴과 상의 밑단, 다리통 부분에 프릴을 달아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남성 제품은 브이넥 테두리에 민트 컬러 파이핑 포인트가 강조돼 심플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남녀 제품에 공통된 별 패턴과 하트 모양의 단추는 자연스럽게 커플 무드를 연출시켜 준다.

한편, BYC는 추석을 맞아 '한가위 맞이 고객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BYC마트와 BYC e-shop 쇼핑몰 회원은 추석 연휴의 시작인 14일까지 신상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오는 30일 까지 BYC e-shop에서 6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무릎 담요를 증정하는 '9월 무릎담요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BYC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주변 사람에게 의미 있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추석의 피로를 풀 수 있게 도와주는 BYC의 '힐링 커플 슬립웨어 세트'를 통해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