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본죽, 전복죽 구매 고객 대상 간편식 할인 행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8-12 16:04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복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간편가정식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4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본죽 매장에서 전복죽, 진전복죽, 특전복죽을 구매하는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자사 간편가정식 제품인 '본 쇠고기 장조림'을 기존 12,500원에서 2,000원 할인된 가격인 10,500원에 판매한다. 전국 약 1200개 본죽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장에 따라 간편가정식 제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바다의 삼산이라고 불리는 전복으로 건강함을 담은 전복죽을 비롯해 전복의 양을 각각 2배, 3배 더 넣은 진전복죽과 특전복죽은 여름철 원기 회복에 좋은 건강식 메뉴로 꼽히고 있다. 전복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보양죽 메뉴다. 또한 '본 쇠고기 장조림'은 매장에서 죽과 함께 제공하던 반찬을 간편가정식 제품으로 선보인 것으로,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 가능하고 한 팩에 200g씩 소포장돼 있어 식사 때마다 간편하게 한 팩씩 꺼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휴가 후유증으로 힘들어하는 고객분들에게 일상 속 활력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영양만점 전복죽으로 체력도 회복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조림으로 여름철 입 맛도 살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 매장에서 죽과 함께 제공되는 반찬인 '본 쇠고기 장조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본 오징어 초무침'은 전국 본죽 매장과 본죽&비빔밥카페 매장, 그리고 본아이에프 온라인 샵 본물(http://www.bonmall.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