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www.byc-eshop.co.kr, 대표 유중화)가 오는 30일 서울 청담동 클럽 옥타곤에서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BODYDRY X OCTAGON' 브랜드 파티를 오후 11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BYC는 이번 'BODYDRY X OCTAGON' 브랜드 파티를 통해 보디드라이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선사한다. BYC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 참여 후 클럽 파티 게시글 공유와 함께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클럽 옥타곤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참여자 포함 최대 5명 무료 입장 가능). 또한 옥타곤 클럽에 보디드라이 체험 부스를 마련해 보디드라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포토월이나 브랜드 체험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에 해시태그(#보디드라이하라, #비와이씨, #BYC 등)와 함께 업로드 할 경우 'BODYDRY X OCTAGON' 한정판 보디드라이와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클럽 로고가 디자인된 블랙 컬러의 한정판 보디드라이 제품과 에코백은 BYC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 사이먼 도미닉 등 스페셜 아티스트들의 럭키드로우를 통해 한정판 보디드라이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