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방송을 시도하는 CJ오쇼핑 '유난희쇼'가 재능기부를 통해 결혼 20년차 부부에게 2번째 리마인드 웨딩을 선물했다.
유난희쇼 리마인드웨딩은 4월 18일 경기도 양평 북한강변에 위치한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는데 야외결혼식 뿐만 아니라 웨딩앨범과 가족사진촬영, CJ푸드빌에서 제공한 풍성한 피로연까지 럭셔리한 웨딩풀패키지로 이루어졌다.
이날 리마인드웨딩에서 웨딩화보촬영은 김보하 포토그래퍼가, 신랑신부 웨딩드레스와 가족과 하객들 예복은 26년 경력의 이명순 웨딩드레스가, 신랑신부 메이컵은 김미소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웨딩플라워장식과 부케는 써니플랜 최선희웨딩디렉터가, 웨딩주얼리는 리사코주얼리에서 커플링을 선물하여 신혼부부 못지않은 아름답고 럭셔리한 웨딩을 연출해주었다.
쇼호스트 유난희가 직접 기획한 '리마인드웨딩 프로젝트'는 개인사정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거나 엄마이자 아내로 바쁜 사회생활에 치여사는 여성에게 리마인드웨딩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지난 해 2015년 첫 진행을 하였는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올해로 2회째 진행하는 아름다운 프로젝트다.
한편 CJ오쇼핑 '유난희쇼'는 기존 전형적인 홈쇼핑 방송의 틀에서 벗어나 지상파 방송에서도 기획하기 쉽지 않은 다양한 방송을 매시즌마다 선보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이 '가치소비'를 할 수 있도록 엄선한 상품을 소개하여 많은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