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네러브’, 설날선물 할인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26 08:51


언더웨어를 연구하는 기업 안앤락컴퍼니(대표 황정애)의 안심팬티 브랜드 베네러브가 설날을 맞이해 2월 18일까지 온라인 몰에서 세트상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 신년선물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주목해 볼만 하다.

베네러브는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로 뛰어난 흡수력과 빠른 건조, 냄새분해 기능이 집약된 신개념 안심 속옷이다. 흡수, 속건 기능이 뛰어난 아쿠아 홀(Aqua hole) 특수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샐 염려가 없으며 건조가 빠르고, 항균기능으로 항상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화장실에 자주 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할 때 소량의 요실금이 있는 중년층에게 적합한 속옷이며 등산, 골프와 같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착용시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패드 두께를 최소화해 편안하며 외관상 일반 언더웨어와 차이가 없으며 일회용 성인용 기저귀가 아닌 일반 속옷으로 세탁 가능해 내구성이 탁월하고 경제적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트상품은 전체 15종으로 남성용 3종, 여성용 12종이다. 흡수량에 따라 15cc, 25cc, 50cc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어 요실금을 겪는 중년층뿐만 아니라 분비물이 많은 출산 전후의 여성, 쾌적한 착용감의 언더웨어를 찾는 남녀도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구매가 가능하다.

베네러브 황정애 대표는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에 서로 보살피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으면 하는 의미로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베네러브를 더욱 자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베네러브 설날선물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eneluv.com)에서 확인, 또는 전화(02-6671-1101)로 문의 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