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구할인매장 가구중개소 '합리적 가격+질좋은 서비스'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5-07-10 13:20


최근 가구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브랜드 자체만을 따지기 보다는 실속 있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 있는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인 것이다.

소비자들이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을 찾는 이유는 유통과정을 생략한 단계의 판매이기 때문에 같은 품질의 제품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국내 최초 가구 직거래 매장인 가구할인매장 '가구중개소'(www.gaguagency.com)는 국내 중소 가구업체 45곳의 제품을 유통단계에서 끼게 되는 가격거품 없이 소비자에게 공장도가로 소개하고, 구매에 따른 중개료 6%만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고양 IC에서 2분 거리인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908-1에 위치한 가구싸게파는곳 '가구중개소'를 찾은 소비자들은 여러 제조사의 제품을 한 곳에서 마음껏 둘러보고 꼼꼼히 비교할 수 있다. 진열된 가구이외에도 비치되어 있는 수십개 업체의 캐털로그 안의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구매 한 가구는 전문 설치기사가 소비자의 안방까지 직접 배송, 설치를 하게 된다. AS 역시 가구 제조사를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믿고 살 수 있다는 평이다.

가구할인매장 송자현 소장은 "오히려 일반 가구점과 달리 직원이 따라다니며 설명하거나 권유하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정확한 판단과 비교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며 "소비자가 직접 보고 결정한 가구는 공장도가로 구매가 가능하고 전문 설치기사가 소비자의 안방까지 직접 배송, 설치를 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업체의 '저렴하고 품질 좋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는 입소문이 돌며 가구싸게파는곳 '가구중개소'에는 주부들과 혼수가구 및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글로벌경제팀 dsshin@>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