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바일 핫딜쇼핑 앱 '쿠차', 신동엽 CF 2탄 선보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28 11:19


미녀들에게 연신 싸다구를 맞으며 행복했던 19금 콩트의 신 신동엽이 '쿠차'로 다시 돌아왔다.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핫딜쇼핑 앱 '쿠차'가 싸다구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1탄 광고에 이은 TV CF 2탄을 공개한다.

오는 12월 1일 공개될 쿠차 TV CF 2탄은 싸다구 광고로 열풍을 이끌었던 국민MC 신동엽이 다시 한번 메인 모델로 나서며 모바일 쇼핑 앱의 대세다운 쿠차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싸다구 광고에서 미녀들에게 행복한 미소로 뺨을 맞았던 신동엽이 이번에는 어떤 재밌는 모습일지가 가장 궁금한 대목이다. 쿠차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신동엽은 빨간색 반짝이 의상과 함께 트로트 가수를 연상시키는 2:8 헤어스타일, 처진 눈썹 메이크업, 그리고 쿠차 마이크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쿠차 TV CF 2탄은 김보성의 '으리 식혜'로 열풍을 일으켰던 안흥준 감독이 제작해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며, 이번에는 소비자들에게 어떤 웃음으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된다.

쿠차 관계자는 "지난 싸다구 광고의 인기에 힘입어 쿠차 인지도와 더불어 다운로드 건수도 많이 늘어났다"면서 "이번에 공개되는 TV CF 2탄도 소비자들의 유쾌한 웃음을 유발할 수 있는 재밌는 광고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쿠차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 등 실시간으로 뜨는 핫딜을 모두 모아 한번에 볼 수 있는 편리한 모바일 쇼핑 앱이다. 쇼핑 정보 앱 부문 10개월 동안 1위 기록과 함께 지난 10월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쿠차' TV CF 2탄 광고 촬영 스틸 컷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