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시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그랜드 오픈 수능이벤트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1-04 10:45





스시로가 최근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스시를 배부르게'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내걸고 지속적인 영업장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스시로는 서울과 인천, 울산, 창원 등에 총 6개의 지점에 이어 11월 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스시로 관계자는 "서울 서남부의 대표상권인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픈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 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시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맛있는 초밥, 착한 가격'이라는 방침에 맞게 초밥의 대중화에 힘쓸계획이다.

스시로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침체된 외식업 경기의 틈바구니에서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활발히 영업장 확장에 주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최근의 경기 침체와 소비심리 위축에 따른 고객 유치 행사로 1700원 균일가 가격 인하 정책을 내세우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외식업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가격 정책으로, 소비의 양극화 현상에 따라 고가품, 저가품 양존 시장에서의 철저한 가격 차별화를 통한 방문 고객 증진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스시로 관계자는 "균일가 정책은 50%의 원가율 부담으로 업체의 이윤을 줄이고 고객이 안심하고 즐겨 찾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 제공을 위한 사회 공헌적인 정책"이라며, "이를 통해 실질적으로 고객이 더 많이 증가하고 고객 만족도가 상승하는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시로는 타임스퀘어점 그랜드 오픈과 맞물려 2015년 수능시험 날을 맞아 11월 한 달간 수능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시로 수능이벤트는 수험생들의 합격과 수능 대박의 염원의 뜻을 담아 수험생이나, 올해 고3 수험생인 96년생을 대상으로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ushiro.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