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나이키 스포츠웨어,'나이키 테크 플리스 에어로로프트'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27 13:50


올 가을 큰 인기를 얻은 '테크 팩'이 겨울을 앞두고 또 하나의 혁신 기술인 '에어로로프트'를 만나 새롭게 태어났다.

나이키 스포츠웨어는 나이키 의류 혁신의 아이콘인 '테크 플리스'와 '에어로로프트'의 결합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나이키 테크 플리스 에어로로프트(Nike Tech Fleece Aeroloft)'를 출시한다.

'나이키 테크 플리스 에어로로프트'는 지난 수십 년간 스포츠 및 방한 의류에 다양하게 활용된 '플리스'와 '다운' 소재를 절묘하게 결합시킨 제품이다. 작년 첫 출시 이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테크 팩 시리즈를 대표하는 테크 플리스와 에어로로프트를 결합한 '나이키 테크 플리스 에어로로프트'는 스포츠 의류 소재의 혁신인 테크 플리스의 창의적인 실루엣을 통해 겨울철 외투의 투박함을 버리고 슬림핏을 살렸다.

또한,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기술을 통해야외 활동 시 자연스런 움직임을 보장하면서도 보온성을 향상시켰다. 에어로로프트 기술의 상징인 커팅된 통기구는 과도한 체열을 통해 발산시킴으로써 온도조절 기능까지 수행한다.

여성을 위한 '나이키 테크 플리스 에어로로프트 파카(Nike Tech Fleece Aeroloft Parka)'는 몸에 꼭 맞는 핏과 오버사이즈 후드의 결합으로 모던 실루엣을 자랑하며, 세미-퍼넬 넥(Semi-Funnel Neck) 디자인을 목 부분에 살려 편안함과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기능을 강화했다.

남성용 '나이키 테크 플리스 윈드러너(Nike Tech Fleece Windrunner)'는 나이키의 대표적인 러닝 의류인 윈드러너 디자인을 바탕으로 800-필 파워의 구스다운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확보했으며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양면 스타일로 디자인 되었다. 전면부의 견고한 지퍼는 재킷의 기능적인 면을 강조하고, 후드와 손목 부분의 탄력밴드는 비바람의 유입을 차단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겨울 스포츠웨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나이키 스포츠웨어 '나이키 테크 플리스 에어로로프트'는 나이키 스토어(www.nikestore.co.kr) 와 전국 나이키 스포츠웨어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여성용과 남성용 모두 가격대는 38만원대.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