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내 건강 위해 '박봄 귀 패치' 한 번 구입해 볼까?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8-12 10:10


누구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바라기 마련이다. 그러기 위해선 아플 때 치료를 좋은 곳에서 잘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전에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만큼 좋은 건 없다. 옛 속담에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말이 있듯이 말이다. 이미 떠나버린 건강을 되돌리기란 어려우니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바쁜 현대인들은 자신들의 건강을 어떻게 지키고 있을까? 최근 한 방송을 통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건강요법이 있으니 바로 이혈요법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혈자리를 자극해서 신체의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으로 발바닥이나 손바닥이 아닌 귀를 자극하는 것이다.

우리의 귀는 매우 작은 부분이지만, 그 안에는 전신이 다 담겨 있다. 수 많은 혈점은 다양한 신체 기관을 상징하며 이를 자극해 주어 혈액순환은 물론 경락과 같은 효과도 보게 될 수 있는 것이다. 최근에는 룸메이트에 출연했던 '박봄 귀 패치'가 인기를 끌면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에서 잠자리에 들기 전 박봄이 귀에 하얗게 붙이고 있던 패치를 보면서 무엇이냐고 질문을 하자 설명을 해 주면서 같이 붙여 주었던 것. 이를 본 시청자들은 제품에 대해 문의를 했고, 이 제품은 황후연의 이혈기석과 테이핑인 것으로 알려지게 됐다.

황후연의 이혈기석과 테이핑은 경락 마사지를 받는 것과 같은 효과는 물론 피부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는 원적외선이 방출돼 피부 미용에도 좋아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귀에 모든 기관이 있는 것처럼 이를 자극해 전신의 기능이 좋아지게 되니 미용과 건강 모두를 잡을 수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황후연 관계자는 "룸메이트 방송에서 박봄이 이혈기석을 귀에 테이핑 하고 나와 많은 문의가 있었다. 앞으로 미스트와 시크릿 패치, 리프팅 팩, 마스크 팩 등의 다양한 식물성 원적외선을 활용한 제품들이 출시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황후연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요청에 힘입어 그 동안 하지 않았던 온라인 판매를 정식으로 시작했다. 쇼핑몰 주소는 http://hwangwhooyeo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