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과 연애 시절 “조세호 떠 봤더니…”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6-26 17:25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과 연애 시절 "조세호 떠 봤더니…"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과 연애 시절 "조세호 떠 봤더니…"

KBS 도경완 아나운서가 아내인 가수 장윤정과의 연애 시절 개그맨 조세호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조우종, 도경완, 가애란, 조항리 아나운서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도경완 아나운서는 "연애 당시 우연히 장윤정과 같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던 조세호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 채 '혹시 장윤정 씨랑은 잘 지내고 있느냐'고 넌지시 떠본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장윤정과 도경완의 연애 사실을 모르고 있었던 조세호는 도경완을 견제하며 장윤정에게 결정적 한마디를 했다고 도경완은 덧붙였다.

도경완은 또 "장윤정과의 결혼 소식이 난 후 어느 기자의 실수로 전화번호가 공개가 돼 전국 각지에 있던 장윤정 팬들에게 수백 통의 문자를 직접 받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에피소드 공개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에피소드, 행복하게 잘 살길",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에피소드, 본방사수 해야겠어",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에피소드, 왜 떠본 거야?",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에피소드, 서로 썸 탔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