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황도환)는 화사한 컬러 캡 디자인의 천연유리 쉐이커인
글라스락 돔 쉐이커와 플랫 쉐이커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글라스락 돔 쉐이커와 플랫 쉐이커는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천연 유리 소재의 기능성 쉐이커로, 휴대가 간편해 깔끔하게 각종 음료를 담아 음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개 제품 모두 캡과 유리 보디가 분리되어 세척이 간편하고, 보디 뒷면에 눈금 표기가 있어 편리하다. 냉장고나 냉동고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의 아침 대용 식품인 미숫가루나 선식, 커피와 각종 차, 음료를 담아 마시는 등 가정이나 사무실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도가 높다. 용량은 450ml.
특히 글라스락 돔 쉐이커는 지난 해 '2013 핀업(PIN UP) 디자인 어워드'의 '생활용품 및 홈 오피스용품 디자인' 부문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여기에 재활용이 가능한 소다석회유리 소재의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아, 최근 개최된 '2014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제품에 수여하는 'Going Green(고잉그린/ 친환경 마크)'에 선정된 바 있다.
글라스락 돔 쉐이커와 플랫 쉐이커는 주요 대형 마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삼광글라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유하스몰'(www.uhasmall.com)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황승정 팀장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특히 활용도가 높은
글라스락 돔 쉐이커와 플랫 쉐이커는 친환경적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모두 충족시키는 기능성 아이템"이라 소개하고, "삼광글라스㈜는 차별화된 유리 제조 기술력과 제품 개발을 통해 생활 전반에 필요하고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아이디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