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라운지, 헌 로스터기 새 제품 교환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3-14 11:34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프레소 스마트 로스터(PRESSO Smart Roaster, 카페용)' 출시를 기념해 헌 로스터기를 새 로스터기로 바꿀 수 있는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기존에 사용하던 로스터기를 직접 어라운지 선유도점으로 가져오거나 택배로 발송하면 중고 가격을 책정해 최대 60만원까지 보상 판매 금액을 지원한다. 보상 판매 이벤트는 총 6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된 프레소 스마트 로스터는 홈카페 애호가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를 통해 생두 10종을 6단계로 나눠 로스팅이 가능하며 연속 로스팅 기능으로 1회 로스팅 양에 대한 부담이 없다. 또한, 특화된 애프터버너를 사용해 로스팅시 발생하는 연기를 95% 이상 제거함으로써 실내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이밖에도 3월 한달 간 홈카페 애호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라운지 선유도 매장으로 헌 커피콩을 가지고 오면 어라운지 큐그레이더들이 선정한 최고급 '니카라과 C.E.O14' 싱글빈과 1:1 교환을 해준다. 그리고 구매한 어라운지의 물품을 당일 급하게 받아야 하는 고객을 위해 '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울 지역의 경우 20만원 이상, 경기 지역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어라운지 온라인 쇼핑몰(www.arounz.co.kr)과 어라운지 선유도점(02-2056-7119)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어라운지 로스터기 보상판매 이벤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