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켄우드,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컴팩트'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3-10 11:03


영국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컴팩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드롱기그룹코리아

영국 주방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켄우드(www.kenwoodworld.com/ko-kr)가 주방의 만능 해결사인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컴팩트(Multipro Compact)'(모델명:FPM250)를 출시했다.

'멀티프로 컴팩트'는 반죽, 슬라이스, 채썰기, 휘핑, 과즙, 믹싱 등 21가지 요리 기능을 갖추고 있는 주방의 푸드 마스터다. 다이얼식 2단 속도조절과 순간작동 기능이 장착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듀얼 드라이브 방식으로 필요에 따라 본체에 연결하는 용기를 바꿔 세팅하면 푸드 프로세서와 믹서기 2가지 조리 도구로 변형하여 활용 가능하다. 메탈 소재의 본체가 견고하고, 실버 컬러는 도시적인 감성의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드롱기 그룹 코리아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멀티프로 컴팩트'는 켄우드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출시된 제품이다. 특히 켄우드 푸드 프로세서는 세계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품목으로 품질과 디자인에 있어서 소비자 구매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켄우드는 1947년 케네스 우드(Kenneth Wood)에 의해 설립돼 품질(Quality), 혁신(Innovation), 디자인(Design) 세가지 정신의 원칙의 세계적인 영국 주방가전 브랜드다. 특히 푸드 프로세서와 키친 머신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명성과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80개국에서 판매하며 주방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