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꽃누나' 김희애, 트리 옆에서 '극강 미모' 자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2-19 10:25


'미라클 트리'이벤트에 참여하는 김희애. 사진제공=-SK-II

김희애가 꽃보다 아름다운 자태를 과시했다.

최근 '꽃보다 누나'에서 투명 피부를 자랑하며 팬들을 사랑을 받은 김희애는 최근 글로벌 프리스티지 브랜드 SK-II의 '미라클 트리' 이벤트 관련 화보에서 또한번 '극강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김희애는 21일(토),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열리는 '미라클 트리' 이벤트에 참여한다.

장소는 롯데 백화점 SK-II 서울 잠실점에서 진행한다.

SK-II '미라클 트리'는 SK-II의 오랜 매니아이자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가 직접 디자인하여 그 특별함을 더한 트리다.

이번 이벤트에서 SK-II는 김희애와 고객이 직접 만나 간단한 미니 인터뷰는 물론, SK-II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와 '시크릿 키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여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김희애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SK-II는 '미라클 트리' 공간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SK-II 매직링 측정 서비스 및 맞춤 샘플 2종을 증정하고, 추가로 깜짝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디자인된 고급 손 거울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SK-II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SK-II를 대표하는 모델이자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김희애씨와 함께 하는 '미라클 트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맑고 투영한 아름다움과 크리스마스 이브에 영감을 받은 특별한 SK-II 매장에서 김희애씨와 함께, SK-II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