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채선당,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19 10:52


대표 샤브샤브 브랜드 채선당은(대표 김익수, www.chaesundang.co.kr) 2013년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표창' 수상과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11월 15일부터 12월 4일까지 전국 310여 개 가맹점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선당은 지난 15일 안정된 프랜차이즈 시스템뿐만 아니라, 투명한 기업경영, 가맹점과의 동반성장, 사회공헌 등 다각적인 면에서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2013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올해는 채선당 브랜드가 탄생한지 10년 째 되는 해로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이하며 동시에 프랜차이즈업계 최고 영예인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표창'까지 수상하는 겹 경사를 맞이한 셈이다.

<채선당 고객감사 이벤트>는 전국 310여 개의 매장에서 실시하며, 방문 고객에게 즉석 스크래치 응모권을 나누어 주어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자동차, 2등(1명)에게는 해외여행상품권, 3등(2명)에게는 갤럭시 탭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하며 4등(1,800명)과 5등(55,000명) 당첨자에게는 매장에서 즉석으로 고급우산과 쇠고기 추가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5등 쇠고기메뉴 상품의 경우 이벤트 호응이 높은 점을 고려해 기존 수량 3만 5천장에서 2만장을 추가 발급했다.

㈜채선당 김익수 대표이사는 "2013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표창이라는 값진 수상과 오늘날 10년 역사의 ㈜채선당이 있기까지 채선당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없이는 불가능했다고 생각한다.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대통령표창 수상을 계기로 그 동안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 고객의 만족과 건강한 외식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야채가 신선한 집'을 뜻하는 채선당은 신선한 친환경야채와 건강한 호주청정우를 주 재료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채선당은 전국 310여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면서 외식시장에서 성공 프랜차이즈 모델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외식트렌드를 반영해 샤브샤브 & 샐러드바 전문점인 채선당PLUS를 새롭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