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좋은책신사고,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 6기 모집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5-16 10:53 | 최종수정 2013-05-17 09:03


교육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가 오는 27일까지 우공비 학부모 서포터즈로 활동할 우공비맘 6기를 모집한다.

우공비맘은 좋은책신사고가 2010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초등학생 학부모 서포터즈로 초등학생 참고서 우공비를 체험한 후 평가하고 의견을 내놓는 프로슈머 모임이다. 모니터링은 물론 설문조사와 시장조사에도 참여해 우공비 교재에 대한 개선점을 적극 개진하고 있다. 또한 우공비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교육 및 체험활동 등의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지역 별로 오프라인 모임도 주최해 최신 교육 정보와 학습 노하우를 공유한다.

우공비맘에게는 우공비 교재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초등 도서 최대 4권과 우공비맘 전용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미션 수행에 따라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인 씽을 적립해주거나 상품을 준다. 우수한 활동을 한 회원은 활동 종료 후 별도로 시상한다.

이번 우공비맘 6기는 초등학교 자녀를 두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인 학부모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7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학부모는 6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6개월간 우공비맘으로 활동하게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