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타티네 쇼콜라, 여름을 만끽하는 '썸머 트레블룩' 제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5-06 16:17


보령메디앙스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쇼콜라(www.chocolatbaby.com)가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썸머 트레블룩'을 제안한다.

타티네 쇼콜라는 바닷가 및 휴양지 등에서 자녀들의 휴가 패션을 돋보이게 해 줄 여아용 '큐티 썸머룩'과 남아용 '마린룩'으로 타티네 쇼콜라만의 시원한 여름 시즌 코디를 선보인다.

이번 '여름 시즌 코디'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준비를 고려해 파랑색을 메인 컬러로 여아용은 파란색 줄무늬와 깜찍한 백색 레이스를 포인트로 귀여움을 더했다.

리본 패치가 멋스러운 여아용 가디건은 면과 마의 혼방 소재로 청량감을 더하고 있어 어느 옷에도 코디가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 닻 나염 프린트가 눈에 띄는 남아용 바지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으며, 움직임이 많은 남아의 특성을 반영해 면스판 소재로 만들어져 편안함을 강조했다.

쇼콜라 관계자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역시 아이들의 여름옷을 선택하는데 엄마들의 고민이 클 것"이라고 말하며, "쇼콜라의 여름시즌 코디 제품은 면과 마, 아사 소재 등을 활용해 아이들이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2013 썸머 트레블룩 코디는 전국 타티네 쇼콜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