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이다.
이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각 기념일별로 받는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아웃도어 제품을 추천한다. 아이더의 아웃도어 제품들은 아웃도어 활동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세련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날 - 자녀에겐 활동성 뛰어난 아동용 아웃도어룩이 제격!
아이더 '옵티멈' 아동용 재킷은 얇고 가벼운 경량 소재를 적용해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이다.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후드형 스타일로 제작돼 갑작스러운 비, 바람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배색 디자인으로 경쾌함을 강조했으며 봄부터 한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남아용 색상은 옐로우, 스카이블루 2가지며, 여아용 색상은 옐로우, 애플 2가지다. 가격은 7만 9000원
아이더 '스트라이다' 아동용 티셔츠는 2중 소매 레이어드로 귀여우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려준다. 앞판에 아이더 로고나 오리 모양을 캐릭터화해 디자인했다. 남아용 색상은 블루, 라이트그린 2가지이며 여아용 색상은 핫핑크, 옐로우 2가지다. 가격은 5만 9000원.
아이더 '블루' 아동용 팬츠는 바지 밑단에 체크패턴을 넣은 롤업 데님 팬츠이다. 바지 밑단과 뒤 주머니의 체크가 어우러져 귀엽고 발랄한 키즈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바지 아래 부분이 아이 발에 밟히거나 땅에 쓸릴 위험이 적어 야외 활동 시 입히기에 적합하다. 허리는 고무밴드로 처리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색상은 블루, 블랙 2가지며 가격은 6만 9000원.
아이더 '에즈' 아동용 신발은 성인용 등산화인 '엑스터'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가족들과 함께 캠핑, 트레킹, 피크닉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기는 5세~10세 아동에게 적합한 제품. 특히 신발끈을 쉽게 묶지 못하는 아이들을 고려해 끈 조절이 쉬운 스토퍼를 장착했다. 화사한 색상으로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블루, 오렌지, 라임 등 3가지이며 가격은 8만 9000원.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 날 ? 야외 활동 즐기는 어른들에겐 전문가형 아웃도어룩 추천!
평소 등산과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어른들에겐 환절기 매서운 찬바람과 봄비를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바람막이 재킷을 추천한다. 전문가처럼 보이는 디자인에 화사한 컬러까지 갖춰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코디할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이라면 안성맞춤이다.
아이더 '노이르' 윈드스토퍼 재킷은 방풍 효과가 탁월한 윈드스토퍼(WINDSTOPPER) 2L 원단을 사용해 환절기 봄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바람막이 재킷이다. 안감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착용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비에도 옷이 젖지 않아 실용적이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허리에는 밴드가 들어가 있어 착용 시 날씬해 보이며 밑단 둘레를 체형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 활동성이 좋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