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폰, 한국 론칭 2주년 '2012 그루폰 어워즈' 발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3-14 15:25



그루폰(대표 김홍식)이 14일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아 그루폰과 고객들이 엄선하고 검증해 최고의 파트너를 선정한 '2012 그루폰 어워즈 (Groupon Awards)'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 2회를 맞은 그루폰 어워즈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그루폰과 함께한 1만여 개의 파트너사 중 그루폰 전문가팀의 사전 검증과 판매 실적, 미스터리 쇼퍼 평점, 고객들의 피드백 및 앵콜 요청 횟수 등을 기준으로 총 60개의 파트너사를 선정했다.

그루폰 어워즈에는 워커힐 직영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비자비, 종합 레저ㆍ스포츠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 바닷가재 전문 LK뉴욕랍스터 등 대형 파트너사를 비롯해 의왕시 메밀촌 누룽지백숙, 수원 해물 샤브샤브 뷔페 씨앤폿,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지오 보라매점 그리고 서울 서초동 카나디안 랍스터 등의 업체들이 2년 연속 최고의 파트너로 선정돼, 딜과 업체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그루폰은 또 2012년 최고의 파트너 선정 및 발표와 더불어 어워즈 수상 파트너사들이 참여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40년 전통의 고궁 5개 지점, 10차 앵콜의 서울 청담동 명품 한정식 칠량, 9만9000원 초특가 필리핀 마닐라 골프패키지 등 고객들의 앵콜 진행 요청이 쇄도하던 인기 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는 "오늘의 그루폰이 있는 것은 그루폰을 믿고 함께해 준 파트너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발전된 모습과 자세로 파트너사들과는 '상생'을 고객들에게는 '만족'을 보장하는 그루폰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