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일유업 퓨어콜라겐 100% 당첨 이벤트 3차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1-19 17:56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11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퓨어콜라겐'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퓨어콜라겐 100% 당첨' 이벤트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인기 있는 퓨어콜라겐의 신제품 '퓨어콜라겐 베리믹스'의 출시를 기념한 사은 행사로, 응모자 전원에게 '퓨어콜라겐' 제품 교환권 또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의 1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퓨어콜라겐'을 구매한 고객 누구나 제품에 적힌 행운번호를 SMS로 전송하는 것만으로 손쉽게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즉시 당첨된 경품의 종류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모바일 쿠폰 형태로 전송되며, '퓨어콜라겐' 제품 교환권은 세븐일레븐 또는 바이데웨이 등의 편의점에서 즉시 교환 가능하다.

응모가 쉽고 즉석에서 당첨 경품을 받을 수 있어, 평소 건강한 아침식사를 위해 '퓨어콜라겐'을 애용하던 구매자들을 중심으로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퓨어콜라겐'은 콜라겐 500mg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GG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우유팩 형태의 무첨가 요구르트이다. 특히 퓨어콜라겐은 시중 제품보다 칼로리는 낮추고 기능성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출시와 동시에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딸기, 사과, 베리믹스 3가지 맛. 310ml, 1,600원.

매일유업 발효유팀 신근호 팀장은 "지난 9월 퓨어콜라겐의 신제품 '퓨어콜라겐 베리믹스'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고객 감사의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퓨어콜라겐과 함께 든든하고 건강한 아침으로 생활에 활력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