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발렌타인데이=띠아모' 따뜻한 사랑을 마셔요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1-26 14:28



'카페띠아모'(www.ti-amo.co.kr)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사랑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부터 2월 9일까지 한정판 메뉴인 '발렌타인 브라우니 세트'를 구매한 후 제품 사진을 찍어 개인 인터넷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W호텔 숙박 및 스파, 디너 상품권과 에드워드권 랩24 식사권, 띠아모 상품권 등이 준비돼 있다. 응모는 카페띠아모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사진이 게시된 개인 블로그 주소와 매장 이름을 남기면 된다. 자세한 응모방식과 상품내용은 카페띠아모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띠아모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는 말로 하기 어려운 고백을 띠아모가 대신 해준다는 의미가 있다"며 "연인들이 매장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달콤한 초코브라우니 위에 슈가 파우더로 '너를 사랑해'라는 뜻을 지닌 카페띠아모의 로고를 새겨 고백의 말을 대신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7년차에 접어든 현재 국내 점포 370여개, 몽골, 중국, 캄보디아, 필리핀 등 해외 4개국에 점포를 개설한 중견 젤라또&원두커피 전문 브랜드로 전체 아이스크림 업계 2위, 젤라또 부분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등의 사이드 메뉴를 갖추고 있는 게 특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