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 고객 만족도 1위]하이투자증권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1-12-22 14:36


하이투자증권의 스마트폰 거래서비스 '스마트하이'는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이용고객과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증권거래 서비스로 개발됐다. 설계 단계부터 증권거래 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앱 등을 실제로 체험해봄으로써 스마트폰의 기능과 앱들의 장단점을 분석해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증권거래 서비스를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

스마트하이의 최대 장점은 쉽고 빠르다는 것이다. 초보자가 처음 접하더라도 화면을 쉽게 이해하고 원하는 화면으로 시행착오 없이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초기화면에 주요지수와 관심종목을 하나의 화면에 배치하여 바쁜 직장인들이 시세를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시세 확인과 주문도 관심종목을 통해서 이동할 수 있게 한 것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다.

대부분의 투자정보를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이메뉴로 맞춤형 메뉴 구성과 설정 변경을 이용해 본인 투자 성향과 패턴에 따라 메뉴 구성 변경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 각 종목에 대한 기업, 재무 정보는 물론 증권사 리서치센터의 종목별 투자의견을 제공하여 간편하게 기본적 분석도 가능하도록 했다.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에 따라 스마트폰 서비스는 더욱 향상되고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 증권거래서비스도 SNS개념을 접목한 증권거래서비스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될 것으로 전망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