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25일 대통령 직속기관인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하고 조인스엠에스엔이 주최한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고의 조사기관인 한국 리서치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서 만 20세에서 59세까지의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결과에 의해 선정된 것으로,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평가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 요구 반영' 및 '브랜드 차별화 전략' 등에서 다각도의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쳤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이번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수상은 국내 소비자들에 의해 직접 선정된 것인 만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고 영광스럽다"고 전하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뉴트리션 브랜드로서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과 전국민의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단백질과 16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허브와 식이섬유가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유지와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포뮬라1)'로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포뮬라1)는 전세계 식사대용 식품 시장의 33%를 차지하고 있는 넘버원 브랜드이다. 뿐만 아니라, 1998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한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와 공동 개발한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헬씨 아이' 및 '홍삼 진센' 등 최고 수준의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