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2023년 겨울 시즌을 맞이해 겨울 라운드를 위한 윈터 컬렉션을 전개한다.
다운 베스트의 경우 초겨울 무드가 느껴지는 아이시한 라이트 블루 컬러로 탈착 가능한 벨트백 디테일로 실용성을 갖췄다.
컬러감이 있는 이너와 함께 스타일링 해 다채로운 룩을 뽐낼 수 있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배기핏 라인으로 캐주얼한 멋이 있는 팬츠를 더했다.
다운 점퍼룩을 돋보일 수 있도록 마무리한 와이드 플리츠 스커트는 기모 소재를 사용해 보온과 부드러운 소재감을 살린 아이템으로 다양한 룩에 매칭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이다.
남성 다운 베스트 역시 유럽 프리미엄 구스다운 미나르디를 사용했다.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해 라운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라운드에서 기능을 톡톡히 보여줄 슬림핏 팬츠는 고신축 본딩 소재를 사용해 관리가 용이하다.
바시티 스타일은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하는 룩. 바시티 오픈 가디건은 고급 울 100 원사소재를 사용했다. 몸판에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발열안감과 방풍안감이 조화돼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고신축성의 나일론 스판 기모소재를 사용한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 역시 일상생활에서 착용해도 손색 없는 다기능적인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