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신상]콜라보 아이템 발굴에 힘쓰는 볼빅, 아이언맨 골프백 출시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17 10:57



컬러볼로 유명한 볼빅은 볼 뿐 아니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개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세계적 인기 캐릭터를 차용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아기자기한 제품들을 출시해 왔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세계적 인기 캐릭터로 유명한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대표적이다. 이미 마블과의 콜라보를 통해 클러치백, 골프공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아이언맨 골프백을 새로 선보였다.

볼빅의 마블 아이언맨 골프백은 스탠드백 형태로 마블 마니아와 20~30대 젊은 골퍼들을 타겟층으로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이다. 전면 레드 컬러에 골드와 블랙의 컬러포인트로 정열적이고 액티브한 느낌을 주며 아이언맨 캐릭터가 고급스럽게 표현돼 있다. 스포티한 디자인에 웰딩지퍼(무봉제 접착방식)를 더한 생활방수형 골프백으로 기능성을 살렸으며,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2.6kg 무게의 경량 스탠드백이다. 4분할 탑 레이아웃 스타일로 백 내부 클럽 엉킴을 방지하고, 쿠션감 좋은 어깨 패드를 사용해 이동 편의성을 더했다.

골프백 전면과 사이드 부분에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으로 멀티수납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은 제품으로, 앞 포켓에 별도의 이니셜 자수로고가 가능해 본인만의 아이덴티티를 더한 커스텀 골프백으로의 활용도 가능하다.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볼빅의 선도적 노력이 골프용품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모은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