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테일러메이드, 투어프리퍼드 웨지 출시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4-05-13 11:04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투어프로들의 의견을 반영해 숏게임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투어프리퍼드(Tour Preferred) 웨지'를 출시한다.

투어 프리퍼드 웨지는 공식 출시 전인 지난 2월, 안나 노르드크비스트가 혼다 LPGA 타일랜드 챔피언십에서 사용하며 우승을 기록한 제품이기도 하다.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운 페이스 마감 기술인 마이크로 텍스쳐(Micro Texture)다. 마이크로 텍스쳐가 적용된 페이스는 표면이 굉장히 미세하고 촘촘한 마름모꼴의 패턴으로 파여있으며, 볼과 접촉되는 표면적을 넓혀 마찰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결과적으로 숏 게임 경기력 향상에 중요한 스핀량을 비약적으로 증가시킨다. 새로운 그루브 디자인 역시 USGA 규정에 적합하면서도 최상의 스핀을 제공해 골퍼가 원하는 위치로 볼을 정확히 보낼 수 있도록 한다.

클럽 디자인은 투어 프로들이 선호하는 매우 날렵하고 클래식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새틴 마감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러프나 벙커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컨트롤 샷을 위해 솔 부분은 전통적인 그라인드 기법이 적용되어 헤드 포지션을 조정하기 쉽도록 했다. 총 4가지(52°, 56°, 58°, 60°) 종류로 출시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