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승규 무실점→추가티켓' 울산, 김승규 시즌권 한정판 출시

전영지 기자

기사입력 2019-08-05 15:19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울산 현대가 '국가대표 주전 골키퍼' 김승규의 울산 복귀 기념 특별 시즌권을 출시한다.

'김승규 특별 시즌권'은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고, 일반석 4회 입장 가능하며 특석 티켓 1매가 추가로 증정돼 기본 6만8000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김승규 스페셜 선수카드와 김승규 포스터를 기념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이번 특별 시즌권의 특징은 김승규가 홈에서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칠 때마다 관람 횟수가 1회씩 추가된다는 점이다.

복귀전인 서울과의 홈경기에서 특유의 날선 킥으로 황일수의 골을 어시스트하고, 직전 제주 원정에서 5대0 무실점 대승을 이끈 김승규는 "많은 팬들이 울산 복귀를 반겨주셨는데, 이번 특별 시즌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면서 "무실점 경기를 하도록 노력할 테니, 팬분들은 경기를 많이 보러 오시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김승규 스페셜' 한정 시즌권은 8월 11일(일) 오후 7시 30분에 울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대구FC전에서부터 경기장 앞 시즌권 데스크에서 현장판매되며, 6일(화)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구매 후 현장 수령도 가능하다. 온-오프라인을 합쳐 선착순 500장 한정 판매한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스포츠 많이본뉴스
1.

[포토] 황민경 꽃다발 선물에 미소짓는 김연경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