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륜>광명스피돔, 7얼2일 워터파크 오픈

신보순 기자

기사입력 2016-06-30 22:06


워터바이크.

7월2일, 경륜 광명스피돔 야외광장에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워터파크가 오픈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 및 인근 주민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물놀이 체험시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시설로는 성인과 아동이 따로 이용할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와 어린이들이 풀장에서 즐기는 워터바이크가 마련된다.

워터슬라이드는 80m 길이의 슬라이드가 2개 라인으로, 스피돔 2층에서 1층 중앙광장으로 이어지는 경사로에 설치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워터바이크는 5세에서 11세 어린이 전용 물놀이 시설로 스피돔 중앙광장에 설치된 풀장에서 즐길 수 있다.

운영기간은 7월 2일부터 8월 27일까지로 방학기간인 7월 27일부터 8월 21일까지는 금, 토, 일요일 3일간 운영하고, 나머지 기간에는 토, 일요일 2일간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누구나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이용객의 안전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전문업체에 위탁, 물놀이 시설을 운영하며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한다.

경륜경정 관계자는 "지난해 워터바이크 운영 결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그래서 올해는 고객 및 인근 주민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물놀이 시설을 확대운영하게 됐다. 선착순 무료 이용인 만큼 많은 이용객이 몰려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경륜장에서 함께 준비한 모래놀이터, 숲밧줄놀이터, 자이언트 젠가놀이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캠핑 중고장터, 자전거 중고장터도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신보순기자 bsshi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