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주 홍보처를 아시나요?'
상주 상무는 지난 휴식기 동안 지역 업체들과의 상호협력을 위한 방안으로 홍보처를 구축했다. 축구단은 홍보처를 적극적으로 광고해 상주시의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홍보처는 상주의 경기일정 홍보와 함께 경품, 시즌권 혜택 등으로 축구단을 지지한다.
이 홍보처에 지역 업체 11곳이 새롭게 동참했다. 안경스토리, 설빙 상주점, 파리바게뜨 상주터미널점, 옛날시골통닭, 쉬즈헤어, 월드컵볼링장, 화덕이야기, 송고집보쌈, 오아시스 사우나, 투썸플레이스 상주점, PACOMERI 상주점 등이다.
다양한 업체들의 참여로 상주를 응원하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났고 경기장을 찾는 관중이 받아갈 혜택도 대폭 확대됐다.
지역 업체의 후원을 끌어내는데 필수요소인 연고팀에 대한 자부심은 선수단이 책임진다. 현재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상주는 상주 시민에게 우승을 안겨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후반기 홈경기 승리가 없다. 22일 오후 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수원FC와의 K리그 챌린지 28라운드를 타깃으로 잡았다.
이날 경기에서는 입장 관중 2000명 선착순으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1000명에게는 유니폼 모양의 상주 상무 부채를 제공한다.
하프타임에는 피자헛 상주점과의 '내가 댄스왕' 이벤트를 통해 피자헛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기존 경품인 씽씽풋 발마사지기, 농협하나로마트 상품권 등과 함께 79개의 홍보처 경품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대동공업&상주상무 농촌 유소년 축구캠프'에 참여하는 80여명 초등학생들이 하이파이브 이벤트와 에스코트에 나서 상주의 승리를 응원할 예정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