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상] 메시, 상대선수와 충돌…박치기+초크까지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5-08-06 09:04


메시가 음비와와 경기도중 격하게 충돌했다. ⓒAFPBBNews = News1

수퍼스타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가 보기 드물게 흥분, 상대 선수와 충돌했다.

메시는 6일(한국 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누에서 열린 2015 감페르 트로피 AS로마 전에서 전반 35분 상대 수비수 마푸 양가 음비와와 감정 충돌을 벌였다.

메시가 네이마르의 패스를 받아 돌파해들어가는 순간 심판이 오프사이드를 선언했다. 패스가 직접적으로 향한 방향은 아니지만, 수비 뒤쪽에 있던 루이스 수아레스가 지적받은 것으로 보인다.

메시는 잠시 이를 듣지 못한 듯 돌파를 이어가다 이내 멈췄다. 이때 음비와가 메시에게 무언가 말하는 모습이 잡혔고, 메시는 순간적으로 격하게 흥분했다.


메시-음비와 충돌. ⓒAFPBBNews = News1
메시는 음비와와 서로 머리를 맞부딪친 뒤, 음비와의 목을 움켜쥐며 위협적인 태도를 보였다. 수아레스를 비롯한 양팀 동료들이 두 사람을 뜯어말렸지만, 이후로도 둘은 쉽게 돌아서지 않고 격한 반응을 주고 받았다.

퇴장이 나올법한 상황이었지만, 심판은 두 사람 모두에게 경고를 주는데서 마무리했다. 메시는 약 6분뒤 팀의 두번째 골을 터뜨렸고, 바르셀로나는 3-0 완승을 거뒀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메시-음비와 충돌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