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리그 올스타가 총출동하여 구성된 '팀 K-리그'와 현역 은퇴를 선언한 박지성의 마지막 무대를 빛내기 위하여 박지성을 주축으로 구성될 '팀 박지성'이 맞붙는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의 티켓 판매가 7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올스타전은 '팀 박지성'의 멤버 외에 현재 팬 투표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김승규 이근호 김신욱 등 브라질월드컵에 출전하여 K-리그를 빛낸 스타들의 참가가 유력해 국내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올스타전에서는 팀 K-리그 석(N석)과 팀 박지성 석(S석)을 별도 지정해 현장을 찾은 축구팬들에게 보는 재미와 더불어 각 팀간 한 목소리로 함께 응원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은 K-리그 올스타로 꾸려질 '팀 K-리그'와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비롯한 국내외 축구스타, 셀러브리티 등으로 꾸려질 '팀 박지성'이 펼치는 화합과 경연의 장으로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및 트위터(@kleague), 모바일 APP(오늘의 K리그)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