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론트맨' 이병헌, '오징어 게임2'에서 본격 활약? 동생 위하준 만나나

정빛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09 08:52


'프론트맨' 이병헌, '오징어 게임2'에서 본격 활약? 동생 위하준 만나…
사진 제공=넷플릭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2차 캐릭터 포스터와 3차 보도스틸 17종을 공개하며 새로운 시즌을 향한 전 세계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2차 캐릭터 포스터는 '프론트맨' 이병헌과 '준호' 역 위하준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프론트맨'의 포스터는 핑크가드 사이에서 홀로 가면을 벗은 채,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시선이 집중된다. 시즌1에서 가면 뒤에 숨어 있다가 엔딩에서야 딱 한 번 얼굴을 드러냈던 '프론트맨'이 시즌2에서 본격적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단호한 눈빛을 담은 '준호'의 포스터는 시즌1 말미에 위기를 맞았던 '준호'가 가까스로 살아나 게임의 실체를 파헤칠 수 있을지 그리고 과연 형제의 재회가 이뤄질지, 재회하게 된다면 어떻게 만나게 될지 등 다양한 궁금증을 던진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오는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