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트와이스,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게스트로 출격…전회차 무대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11-01 16:35


[공식]트와이스,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게스트로 출격…전회차 무대
트와이스(오른쪽)가 2025년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게스트로 나선다. 사진 제공=라이브네이션코리아, JYP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에 게스트로 나선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계정을 통해 "콜드플레이 월드투어에서 펼쳐질 트와이스만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무대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연 기획사 라이브네이션코리아가 최근 공개한 콜드플레이의 2025년 내한 공연 포스터에도 게스트에 트와이스가 기재돼 있다.

콜드플레이는 2025년 4월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6회에 걸친 내한공연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딜리버드 바이 디에이치엘'을 펼친다. 콜드플레이가 국내에서 공연을 개최하는 것은 2017년 첫 내한 이후 8년 만이다.

트와이스는 전 회차 걸쳐 게스트로 출격할 예정이다. 21세기 밴드 중 제일 성공한 록 밴드로 통하는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에 글로벌 K팝 대표 걸그룹인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함께해, 눈길을 끈다.

벌써부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당초 4회만 공연할 예정이었지만, 관객들의 높은 수요로 2회차 공연을 추가하기로 했다. 이미 선예매도 완판된 상황이다.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6일 미니 14집 '스트래티지'를 발표한다. 앨범명과 동명 타이틀곡에 미국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이 피처링에 참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