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in스타]"'문제적 남자' 다시 하게 해주세요" 전현무 집서 포착된 후드차림 BTS RM, 팬들 기대↑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17 11:06


[SCin스타]"'문제적 남자' 다시 하게 해주세요" 전현무 집서 포착된…

[SCin스타]"'문제적 남자' 다시 하게 해주세요" 전현무 집서 포착된…

[SCin스타]"'문제적 남자' 다시 하게 해주세요" 전현무 집서 포착된…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BTS RM과 배우 하석진, 김지석과의 특별한 만남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17일 전현무는 자신의 SNS에 "우리 문제적 남자 다시 하게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RM, 하석진, 김지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들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전현무의 집에서 만나 환한 미소를 지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RM은 후드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으로 소탈한 매력을 발산하며, 편안한 휴가 일상을 즐기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는 또한 "RM 휴가"와 "BTS in MA house"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BTS 멤버와의 특별한 회동을 자랑했다. 사진 속 네 사람은 각자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친밀감을 드러냈고, 과거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를 떠올리게 하는 구성이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겼다.

'문제적 남자'는 뇌섹남들이 문제를 푸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RM,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이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특히 이들의 재회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다시 프로그램이 재개되길 바란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현무와 함께한 이번 회동이 단순한 만남을 넘어 '문제적 남자'의 부활 신호탄을 쏘게 될 지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