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이슈] 故신해철 자녀, 폭풍성장 근황 공개…유재석 "형님이 들어오시는 줄" ('유퀴즈')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10 09:40


[SC이슈] 故신해철 자녀, 폭풍성장 근황 공개…유재석 "형님이 들어오시…
사진 출처=tvN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고(故) 신해철 자녀의 폭풍성장 근황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64회 방송 말미에는 신해철 자녀의 출연이 예고됐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신해철의 아들과 딸이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재석은 "순간 해철 형님이 들어오시는 줄 알았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아버지와의 가장 기억에 남았던 추억이 있는지 묻자, 아들 동원 군은 "저도 크면서 아빠를 인터넷에 검색했다"고 말했다. 딸 하연 양은 자신의 생일에 아버지가 써준 메시지라며 '그래도 쉬엄쉬엄 편하게 하자'라는 신해철의 인생 가치관이 담긴 조언을 전했다.

한편 신해철은 지난 2002년 아내 윤원희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지난 2014년 10월 17일 복강경을 이용한 장 협착증 수술을 받았던 신해철은 수술 열흘 만에 복막염 증세로 세상을 떠났다. 당시 신해철의 사인에 대해 의료사고 논란이 불거졌고, 대법원은 지난해 5월 신해철의 수술을 집도했던 병원장에게 징역 1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하며 사실상 의료과실로 인한 사망을 인정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