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in스타] 임신 중에도 빛나는 미소…손담비, 힐링되는 가을 외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10-06 15:13


[SCin스타] 임신 중에도 빛나는 미소…손담비, 힐링되는 가을 외출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임신 후 첫 가을 외출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손담비는 지난 5일 자신의 SNS 계정에 "3개월 만에 가을 외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녀는 "너무 힐링 그 자체였어, 가을바람 너무 좋다"라며 가을을 만끽하는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골프장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임신 중에도 밝은 표정을 유지하며 행복한 일상을 전하는 손담비의 모습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손담비는 지난 2022년 5월,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축하를 받았다.

손담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험관 시술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하기도 했으며, 한 차례 실패를 겪은 뒤 임신에 성공했다고 알렸다. 그녀의 소속사 블리츠웨이 스튜디오는 지난 9월 말, "손담비가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 현재 태교에 집중하고 있으며, 2025년 4월 출산 예정이다.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임신 소식 이후 처음으로 외출을 공개한 손담비는 앞으로의 행복한 일상을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