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in스타] '열혈 육아' 강재준, 새벽 잠 설쳐가면서도 애정 '뚝뚝'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10-03 09:26


[SCin스타] '열혈 육아' 강재준, 새벽 잠 설쳐가면서도 애정 '뚝뚝…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새벽 육아의 고충을 털어놓으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강재준은 3일 자신의 SNS에 "새벽 1시 18분, 수유를 마치고 아들을 재우는 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CCTV로 찍은 육아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재준은 잠든 아들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동료 슬리피는 "부럽다. 잠을 자다니"라는 댓글을 남기며 육아의 고충을 함께 나눴고, 이에 강재준은 "깼어"라고 답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강재준은 이어 "점점 더 오래 자는 것 같은데 소변 때문에 기저귀가 젖어 옷까지 젖어버려서 깨는 것 같다. 혹시 옷이 젖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라며 육아 팁을 요청했다. 이에 육아동지들은 밤 기저귀로 바꾸면 도움이 될 것이라며 유용한 정보를 공유했다.

강재준은 육아의 힘든 순간에도 아들의 웃음을 보며 힘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육아동지들이 지금 시기가 가장 그리울 거라고 한다. 그래서 후회 없이 이 순간들을 기록해두려고 한다"며 아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강재준은 이은형과 10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 결혼했다.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고, 지난 8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