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현호, '돌싱' ♥은가은도 품었다...스킨십도 거침없이 "후련해" ('신랑수업')[종합]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5 22:49


박현호, '돌싱' ♥은가은도 품었다...스킨십도 거침없이 "후련해"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신랑수업' 은가은 박현호 커플의 달달한 열애 일상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채널A '신랑수업'에서는 가수 박현호가 새 신입생으로 들어왔다.

은가은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박현호. 박현호는 "미혼반에 제일 늦게 왔지만 기혼반에 제일 먼저 월반하고 싶다"고 꿈을 드러냈다.

대기실에서 이승철을 만난 박현호. 박현호는 이승철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며 '신랑수업' 합류 이야기를 했다. 알고 보니 박현호의 연인 은가은은 '신랑수업'에 출연한 바 있었다. 박현호는 "다른 남자랑"이라며 조심히 말을 꺼냈다. 은가은이 '신랑수업'에서 이상준의 전부인이었기 때문. 과거 영상이 나오자 박현호는 질색했고 문세윤과 이승철은 "이건 재미였다", "크게 샘은 안 날 것"이라 달랬다.

박현호는 은가은의 라디오도 매일 챙겨 듣는 애청자. 매일 은가은을 데리러 간다는 박현호는 설레는 마음으로 은가은을 기다렸다. 은가은을 만나자마자 입가에 미소가 번진 박현호. 박현호는 은가은을 살뜰히 챙기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박현호는 "우리 처음 기사 났을 때 어땠어?"라며 열애가 공개됐을 때 심경을 물었다. 은가은은 "진짜 큰일났다 이랬잖아. 이 정도 기간 만났으면 걸릴 만하다 이게 아니고 우리 초반인데 걸려 가지고. 근데 조금 속으로는 후련했다. 이제 오히려 안 숨기고 다녀도 되지 않을까 했다"고 밝혔다.

박현호는 "나는 좋았다"며 "불안했지. 걱정했지만 내 걱정보다 가은이 걱정을 했다. 내가 실수하면 너한테까지 피해를 줄까 봐 그게 신경이 많이 쓰였지"라고 밝혔다.


박현호, '돌싱' ♥은가은도 품었다...스킨십도 거침없이 "후련해" ('…
두 사람은 첫 만남의 추억이 담긴 장소로 데이트를 가기로 했다. 박현호는 은가은에게 플러팅했던 방법에 대해 "맛있는 거 사달라 했다. 제가 연하인데 사달라 하면 괜찮지 않을까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추억의 장소는 박현호의 단골 가게. 은가은은 사장님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자주 왔다고 하는데 혹시 다른 여자를 보신 적도 있냐"고 물었고 사장님은 망설이다 "없다"고 답했다. 당황한 박현호는 "거짓말을 못하겠다. 진짜 친구다"라고 '여사친'이라 주장했다. 은가은은 "괜찮다. 과거니까 그럴 수 있다"며 살벌한 표정을 지었다.

두 사람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현호는 "내가 번호를 물어보지 않았냐. 그날 삐삐머리하고 예뻤다"고 은가은의 첫만남을 떠올렸다. 은가은은 "나 언제 보고 반했냐"고 물었고 박현호는 "녹화가 시작되고 하품 개인기를 할 때 좋아졌다. 너무 털털하고 매력적인 거다. 예쁜 건 이미 봤고 노래도 잘하는데 예능도 잘하고 성격이 좋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호감이 갔다"고 밝혔다.

은가은은 "대기실에 왔는데 갑자기 번호를 달라 해서 너무 놀랐다. 나는 나한테 번호를 달라고 한 사람이 처음이었다. 근데 그때는 이성적 호감이라 생각 못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속으로 좋았던 거 같다"고 수줍게 말했다.

하지만 연락이 끊겼다가 한 달 뒤 은가은이 새벽에 갑자기 전화를 했다고. 은가은은 "무의식 중에 너를 좋아했던 거다. 내가 그걸 '얘는 너무 어려' 하면서 관심을 누른 거다. 그렇게 거부하다가 갑자기 생각이 난 것"이라 밝혔다. 이에 박현호는 모든 약속을 취소하고 은가은을 만나러 갔고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됐다.

두 사람은 데이트통장을 쓰고 있었다. 박현호는 "누나여서 사야 한다는 부담이 있을 거 같고 남자라고 무조건 사야 한다는 건 아니지 않냐. 처음 만난 날짜에 일정 금액을 넣어서 뭘 하든 그 카드로 쓰기로 했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