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최민식, '김고은 외모 평가'한 손석희에 "욕먹어야" ('질문들')[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8-17 23:08


최민식, '김고은 외모 평가'한 손석희에 "욕먹어야" ('질문들')[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최민식이 김고은의 외모를 평가한 손석희에 말을 잃었다.

17일 방송된 MBC '손석희의 질문들'에는 최민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손석희는 최민식과 영화 '파묘'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김고은 씨가 있지 않냐. 그 분이 제가 '뉴스룸' 진행할 때 초대 손님으로 나왔는데 제가 그분께 '화려하지 않고 친근한 얼굴이어서 좋다'고 말했다"고 언급했다.


최민식, '김고은 외모 평가'한 손석희에 "욕먹어야" ('질문들')[종합…
이어 손석희는 "워딩이 이 대로는 아니고 다른 표현이었지만, 그 발언 후 JTBC 후배들에게 한참 동안 야단을 맞았다. '배우님에게 그런 표현은 결례다. 평범한 사람 처럼 이야기하면 어떡하냐'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최민식은 "그런데 나는 선배님이 잘 말씀하신 것 같다. 오히려 나는 칭찬으로 들린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첫대면에 청바지에 흰 티를 입고 등장했던 스칼렛 요한슨을 떠올리며 "왜소한 여학생 같았는데, 카메라 앞에 서면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지더라. 김고은 씨도 그런 스타일 같다"며 "배우로서 자존감과 능력은 무대나 카메라 앞에서 발산하면 된다"고 전했다.


최민식, '김고은 외모 평가'한 손석희에 "욕먹어야" ('질문들')[종합…
이를 들은 손석희는 "미안해하지 않겠다"라고 하면서도 "사실, 김고은 씨에게 '우리 직원들하고 크게 다르지 않은 거 같습니다'라고 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방청객 일동이 당황했고 최민식도 할 말을 잃은 모습을 보였다. 이에 분위기를 파악한 손석희는 "이건 제가 욕을 먹어야 하는 거죠"라고 말했고, 최민식은 "그런 거 같다"라며 웃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