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서진, 성형수술에 1억 "코 1번·눈 3번..매주 얼굴 달라져" 고백 ('살림남')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8-17 22:20


박서진, 성형수술에 1억 "코 1번·눈 3번..매주 얼굴 달라져" 고백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트로트 가수 박서진의 성형 변천사가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서진이 자신의 성형 수술에 대해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서진은 동생 박효정과 자신의 성형 수술에 대해 쿨하게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동생은 "첫 콘서트 때는 안 고쳤을 때 아니냐"고 물었고, 이에 박서진은 "다들 모르는데 풀 튜닝한 것"이라고 고백했다.


박서진, 성형수술에 1억 "코 1번·눈 3번..매주 얼굴 달라져" 고백 …
이어 '아침마당' 출연 당시 자료 화면이 나오자 박서진은 "지금도 눈치를 못 채셨겠지만, 일주일에 한 번씩 고쳤다. 매주 얼굴이 달라진다"며 "그래서 선글라스를 낀 것"이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박서진은 "저에겐 아버지가 여러 명 계신다"며 "코 한 번, 눈은 세 번 수술했다. 감출 수가 없다. 증거가 너무 명백하다"고 털어놨다.

특히 박서진은 '성형 수술에 1억을 들었다'는 기사에 쿨하게 인정했다. 이에 MC 은지원은 "더 손 대면 이상해질 것이다. 아버지와 인연을 끊어라"며 박서진에게 더 이상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조언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