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화제성 1위' 배우 엄태구, 데뷔 17년 만 인스타 개설…반려견 '엄지' 자랑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07 14:15


[공식] '화제성 1위' 배우 엄태구, 데뷔 17년 만 인스타 개설…반려…
사진제공=팀호프, 엄태구 개인 계정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엄태구가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소셜미디어 계정을 개설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시작했다.

7일 소속사는 엄태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배우 엄태구와 소속사 TEAMHOPE가 함께 운영하는 공식 계정"이라면서 "안녕하세요. 엄지입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엄태구의 반려견 엄지의 사진을 공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소 내성적인 성격으로 알려진 엄태구는 이번 개인 계정 개설을 통해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시도하며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

엄태구는 최근 JTBC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로 5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등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최근 진행된 종영 기념 인터뷰를 통해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지 회사와 논의 중이다"라면서 개인 계정 개설을 검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소셜미디어 계정 개설로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를 마련한 엄태구는 향후 팬들과 더 깊은 교류를 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엄태구는 오는 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